본문 바로가기

평화 이야기

세계가 주목하는 HWPL 이만희 대표님 세계평화 순방 (3~5차)

세계가 주목하는 HWPL 이만희 대표님 세계평화 순방

 

평화는 오랫동안 이루지 못한 우리 인류의 숙제입니다. 이 숙제는 대대로 내려오면서 평화운동은 이어져왔습니다. 하지만 평화를 이루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늘이 도와줘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늘문화 세계평화 광복 HWPL 이만희 대표님은 2016년 3월 14일 3시 14분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선언문 DPCW(Declaration of Peace and Cessation of War) 10조 38항을 전 세계에 공표했습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HWPL 이만희 대표님 세계평화 순방

 

일개 나라의 평화가 아닌 지구촌 세계평화를 이룰 수 있는 답이 나왔습니다. 이는 우리 인류가 꿈꿔왔지만 영원한 숙제로 남은 과제였는데 드디어 그 답이 나왔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은 국제범협회 영국 런던 본부의 부의장인 카말 호세인 등 국제법 권위자 그리고 전문가로 구성된 20명의 HWPL국제법 제정 평화 위원들과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선언문 DPCW 10조 38항을 작성했습니다. 

 

 

2015년 9월에 HWPL 국제 법제 정평 화원회를 발족하고 런던과 한국에서 6개월 간 회의를 진행하여 이와 같은 놀라운 성과를 이뤄낸 겁니다.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선언문 DPCW 10조 38항이 공표된 날 1000여 명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 참석했습니다. 

 



이는 HWPL 이만희 대표님이 3차 아프리카 순방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오늘은 세계평화 순방 3차부터 5차까지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있어왔던 놀라운 소식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세계평화 순방 3차 - 아프리카 

HWPL 이만희 대표님이 아프리카 순방을 시작하면서 전쟁 종식 국제법 제정과 종교 대통합을 위한 행보가 시작됐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제이콥 주마 대통령, 에티오피아 기르마 월데 기오르기스 대통령, 등 정치 인사를 만나서 전쟁 종식 국제법 제정에 적극 동참해주실 것을 호소했습니다. 

대규모 평화세미나도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는 1-2차 세계평화 순방 소식을 들은 아프리카 종교계에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습니다.

 

●세계평화 순방 4차 - 파푸뉴기니 

HWPL 이만희 대표님은 2013년 3월에 파푸뉴기니를 순방하셨습니다. 이는 파푸 뉴기니 피터 오닐 총리가 초청하여 이뤄진 국빈급 방문이었습니다. 이는 1-2차 순방에 '하늘문화예술체전'영상을 보고 너무 감동이 되어 초청하게 된 것입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은 '세계평화와 전쟁 종식에 관한 항목을 만들어야 한다'라고 파푸아뉴기니 레오 디언 부총리와의 대담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민 대상으로 평화 강연을 진행했는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세계평화 순방 5차 - 필리핀, 태국 

HWPL은 평화를 향해 날아가는데요 국제 여성 평화그룹과 국제청년 평화그룹이란 두 날개와 하나 되어 5차 순방에는 HWPL 12 지부장과 '국제청년 평화 걷기 대회'에 참석한 각국 청년단체 대표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어딜 가든 반겨주어 지구촌은 평화를 원함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 성 아우구스티누 대학에서 HWPL 이만희 대표님은 평화 강연을 열었습니다. 이어 태국 주요 도시에서도 평화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태국 랑싯대학교에서 온 청년은 HWPL 이만희 대표님은 세계와 온 인류를 구원하는 슈퍼맨 같다고 했습니다. 

 

 

필리핀 천년 단체 회원은 유엔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무려 7시간을 달려 HWPL 이만희 대표님을 찾아오면서 평화에 대한 열기는 더해갔습니다.

평화 순방은 매회차마다 각국 언론에 대서특필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 만남과 하늘문화예술체전 영상은 연일 보도되어 가는 곳마다 기자들의 취재열기는 대단했습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HWPL 이만희 대표님 세계평화 순방


평화의 일은 한 개인의 일도 일개 나라의 일도 아니라 지구촌 모든 사람이 함께 해야 할 일입니다. 전쟁으로 물든 지구촌을 사랑이 넘치는 평화의 세상으로 물들이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 평화의 사자가 되어 함께 이뤄나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