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을이야기

대전맛집, 길갈 비빔국수

대전맛집, 길갈 비빔국수

 

9월 추수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기까지 하여 감기조심 하셔야겠어요.

그래도 아직까지 한낮에는 살짝 덥더라구요.

그래서 새콤달콤하게 입맛 돋구는 비빔국수집을 찾았답니다.

 

 

비빔국수 전문점이니 비빔국수를 먹어봐야겠죠?

그래서 비빔국수 두그릇 주문했답니다.

국물이 자작자작하니 먹음직해보이죠.

 

 

대전에서도 신탄진에 있는 길갈 비빔국수집은

신탄지 대도로변에 있는데.. 자동차로 지나다 보면

간판이 이렇게 큼직하게 있어 찾기에는 아주 쉽답니다.

 

 

식당이름이 독특하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좋은 뜻이 담겨있었네요~

이름대로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국수전문점답게 메뉴가 아주 다양하네요.

국수 외에 다른 음식도 있었군요.

워낙 국수를 좋아하는 저인지라

고민도 없이 들어오면서

비빔국수요~!!

주문했더랍니다. ㅋㅋ

다음번엔 육개장국수 먹어봐야겠어요.

궁금하네요

 

 

사진으로도 먹음직 하지요~~

 

 

 

식당 내부도 널직하니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쓱쓱 비벼서 한번 먹어볼까요?

음~~~ 역시 국수는 비빔국수야

주문을 해야 그때 면을 삶으니

기다려도 면이 쫄깃쫄깃하니 맛나네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만두랑 함께 먹으면 궁합이 맞을것 같았답니다.

 

여름이 달아나는 끝자락에서

마지막일지 모를 비빔국수로

오늘 여름과 작별인사를 해보았습니다.

 

우리 님들도 계절이 바뀌는 이때

건강관리 잘하셔서 건강하게 가을 맞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