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화 이야기

525 세계평화선언문 6주년 기념식& 평화걷기 행사


525 세계평화선언문

6주년 기념식 & 평화걷기 행사

 

HWPL(이만희 대표님)은 지난 5월 25일 세계평화선언문 6주년 기념식과 평화걷기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말이 평화가 아닐까요. 하지만 우리 지구촌은 전쟁으로 인해 아직도 고통받고 있는 나라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역사만 봐도 전쟁으로 인해 수많은 독립투사와 청년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은 6.25 전쟁의 최전방에서 전쟁의 참혹함을 몸소 느끼셨기에 평화에 대한 마음이 그 누구보다 간절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은 평화를 이루고자 간절한 마음으로 지구촌을 32바퀴나 돌면서 평화를 외쳤습니다.

그저 평화를 외치는 것이 아니라 평화를 이룰 수 있는 확실한 답이 있었습니다. 바로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 DPCW 10조 38항입니다.

지난 5월 25일 서울 올림픽 공원을 비롯하여 국내와 해외 각 지역에서 같은 시간에 세계평화선언문 제6주년 기념식 및 평화걷기 행사를 했습니다.

아픔과 슬픔의 분단국가인 우리 국민들은 더욱더 힘을 모아 평화를 위해 앞장서야 합니다.

평화를 이룰 수 있는 답, DPCW 10조 38항은 현재 유엔 결의안으로 상정되어 통과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를 촉구하기 위해 전 세계 130만명 시민이 작성한 피스레터는 현재 193개 UN 회원국 국가 지도자분들께 발송되었습니다.

DPCW 10조 38항이 UN에 상정된다면 전쟁을 원천봉쇄하여 전쟁을 예방함으로 평화의 세상을 영원히 지속할 수 있는 강력한 국제법이 될 것입니다.

전쟁을 원하는 대통령은 이 지구촌에 단 한명도 없을 것입니다. 국민을 사랑한다면 DPCW 10조 38항에 사인해주십시오.

아직도 이러한 평화 소식을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지난 5월 25일에 있었던 '세계평화선언문 6주년 기념식과 평화 걷기' 행사 영상을 넣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