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화 이야기

평화를 외쳐요~! 9.18 HWPL 평화 만국회의 5주년 기념식에 다녀왔어요

평화를 외쳐요~!

9.18 HWPL 평화 만국회의 5주년 기념식에 다녀왔어요



9.18 HWPL 평화 만국회의 5주년 기념식에 다녀왔어요!!!! 매년 참여하지만 올해는 더 많은 인원과 전 세계적인 축제의 행사가 되어 감동의 물결이 배가 되었어요.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5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수원 대전 등 주요 도시와 전 세계 145국이 함께 동참했어요.

 

 

웅장하고 깨끗한 개회 선언 퍼포먼스는 신비로운 음악과의 조화로움에 저도 모르게 자리에 일어나 큰 박수를 보냈어요.



각기 다른 악기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의 음률을 냈어요. 이는 하나가 되자는 약속하나라는 주제로 연출된 것이라고 해요.

 

 

세계 평화를 실질적으로 실현하고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얼마나 뜻 깊은 일인지 확인하는 시간이었어요.

 

 

이번 9.18 HWPL 평화 만국회의 5주년 기념식은 누구나 다 평화의 사자가 되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했어요.

 


HWPL은 평화를 이룰 수 있는 확실한 답을 가지고 일해왔어요.

첫 번째

HWPL (하늘문화 세계 평화 광복)은 국제법 전문가들과 하나 되어 2016314, 실질적인 평화의 답인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선언문(DPCW) 1038을 만들었어요.

 


현재 DPCW 1038항을 유엔(UN)에 상정하여 지속 가능한 국제법으로 제정하기 위해 운동을 펼치고 있어요

국제법으로 상정되기 위해 함께 동참하여 후대에 전쟁이 없는 평화를 유산으로 남겨줍시다.

 


두 번째

세계 시민이 자국 대통령 및 수상에게 함께 DPCW를 지지하고 상정 촉구에 동참하자라는 취지의 손 편지((Peace Letter)를 보내고 있어요.

 


함께 동참하고 원하신다면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니 얼마나 편하고 좋은 방법인가요~ !! 쉽죠~

HWPL 평화 만국 회의 5주년 기념식에서는 시민들이 보낸 편지에 답신이 세계적으로 오고 있음을 방영하면서 이제 평화가 곧 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줬어요.

 



DPCW 1038항이 국제법에 제정을 촉구하기 위한 LP 운동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요.

레지 슬레이트(Legislate)-법률을 제정한다는

의미와 피스(Peace)-평화의 앞머리 글자를 따서 LP라고 부르며 평화를 법제화(LP) 한다는 프로젝트이니 함께 동참해 주세요.

 

 

“We are one”


HWPL의 수장이신 이만희 대표님께서는 전 세계의 전쟁을 종식 짓고 평화를 이뤄 후대에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하자고 일하고 계십니다.

 



지금 가장 평화를 간절히 원하는 나라는 대한민국입니다.

평화의 답인 DPCW의 지지 촉구와 LP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랍니다.



 

HWPL 평화 만국회의 5주년 기념식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국제 청년 평화 그룹(IPYG)의 카드 섹션은 정말 놀라웠어요. 아름답고 경의롭고 훌륭했어요.

 


특별공연 순서 평화의 판타지 공연


평화가 눈앞에서 이루어지는 그날을 그려보니 가슴이 뭉클했어요.

 


마지막 공연 미디어 파사드=

빛의 의미- 평화 그리고 평화를 이루는 평화의 사자들.

웅장하고 열정적이며 지구촌 12성 별들, 빛의 향연은 평화 그자체였어요 .

 



저 평화의 불빛이 지구촌을 밝혀 하늘 문화로 전쟁이 없는 평화가 속히 이뤄지길 바라요.

다 함께 평화를 외쳐요!!!!


다시보기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