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화 이야기

설빙, 추억돋는 디저트 만찬 세트

설빙, 추억돋는 디저트 만찬 세트


요즘 한여름을 방불케하는 더운 날씨예요
한낮에 돌아다녔더니 땀도 나고 지치니
입맛도 없고 그랬던 오후에
동생이 쿠폰을 보내줬네요~
제 마음을 어찌 알았눈지~~♡
고맙고맙^^

그래서 찾은곳 설빙!!!
위치는 대전 오룡역 부근


매장도 넓으면서 이쁨~~
가구,소품점과 함께 하네요
신기방기 볼거리도 있었어요


요것이
추억돋는 디저트 만찬 세트
ㅋㅋㅋ
이뿌죠^^


설빙의 기본메뉴
인절미빙수
콩가루가 듬뿍~~
ㅎㅎ~건강해지겠어요^^



정말 귀엽죵!!
붕어빵 다섯마리
쪼그매도 속이 꽉 찼어요


씨앗 꿀호떡
요것도 먹을만했어요~


들어오는 입구
들어오면서부터
화사하게 기분좋게하는 곳

여름에 늘~북적이는 곳 설빙
아직 한여름이 아니라
또 초저녁때 갔더니
사람이 많지 않아
설빙에서 모처럼 조용하게
분위기 잡았네요~

여름아!!
올핸 너무 덥지않길 바란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