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화 이야기

여성은 힘이 없다고요? 평화의 주력, IWPG를 소개합니다

여성은 힘이 없다고요?

평화의 주력, IWPG를 소개합니다

 

여성의 이름은 참 많습니다. 딸로, 아내로, 며느리로, 엄마로 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여성의 이름은 평화라고 합니다. 많은 위인이 평화를 위하여 헌신하고 일해왔습니다. 하지만 평화가 이뤄지진 않았습니다.

HWPL 하늘문화 세계평화광복(대표 이만희)은 세계평화 국제여성그룹(IWPG)과 세계평화 국제청년그룹(IPYG)이 두 날개가 되어 평화를 위해 지구촌을 31바퀴를 돌고 있습니다.

평화가 좋다 한들 이룰 수 있는 답이 없으면 결국 일장춘몽이 됩니다. 하지만 평화가 꿈이 아닌 현실이 되는 답이 있다면 어떨까요?

지구촌에 전쟁이 있는 한 평화는 이뤄질 수 없습니다. 전쟁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UN 국제법으로는 평화를 이룰 수가 없습니다. 이는 지구촌 곳곳에 아직도 일어나는 전쟁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HWPL 하늘문화 세계평화광복 이 대표님은 국제법 전문가들과 함께 지구촌의 전쟁을 영원히 없앨 수 있는 새로운 국제법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DPCW 10조 38항입니다.

HWPL의 날개인 세계평화 국제여성그룹 IWPG는 평화의 주력이 되어 평화를 이루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전쟁이 일어나면 최전방에서 싸우게 되는 것은 대통령도 아니요, 정치인도 아니요, 바로 꽃 같은 우리의 자녀들입니다.

엄마의 이름은 예로부터 위대하다고 하였습니다. 엄마가 자녀를 지키는 것은 당연합니다. 자녀가 전쟁터에 나가서 목숨을 잃기를 원하는 엄마가 없습니다. 누가 여성은 힘이 없다고 했나요? IWPG 국제여성그룹은 자녀를 지키고 평화의 세상을 후대에 물려주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2019년 4월 3일 유럽에서 IWPG  여성세계평화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평화의 주력인 37억 '여성 화합과 소통 평화'라는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IWPG 여성세계평화 컨퍼런스는 DPCW 10조 38항이 우리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지 발표하였습니다.

IWPG 여성세계평화 컨퍼런스에 윤현숙대표가  DPCW를 실현하기 위한 여성들의 역할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37억 여성들의 지지로 자녀를 전쟁에서 지키고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중요한 역할임을 강조했습니다.

 

 

유럽에서 열린 IWPG 세계평화 컨퍼런스를 통해 평화를 이루는 답인 DPCW 10조 38항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국제법임을 공표하였습니다.

<HWPL 31차 세계평화순방>
IWPG 세계평화 컨퍼런스-유럽-

▶️ 유튜브 라이브 다시보기
(한)
http://bit.ly/0403iwpg_kr

이 글을 읽으신 당신은 세계평화를 이루기 위한 평화의 주력인 여성임을 증명합니다. 세계평화 국제여성그룹 IWPG와 함께 평화의 세계 함께 이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