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화 이야기

국민여러분~요즘은 평화교육이 대세

국민여러분~ 요즘 평화교육이 대세

 

교육이란 지식과 기술 따위를 가르치며 인격을 길러 준다는 사전적 의미가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대학교 4년을 다닙니다. 요즘 사회를 보니 인격이란 단어는 사전에서 지워버렸는지 인간미를 볼 수 없는 차가운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국민여러분~ 요즘 뜨는 교육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평화교육'입니다. 국민여러분은 평화교육을 받아보셨나요? 평화는 전쟁이 없고 안전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평화를 어떻게 이루냐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답도 듣지를 못했습니다.

평화를 이룰 수 있는 답이 있는 평화교육은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평화를 위해 노력을 해오신 위인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HWPL (대표 이만희)은 평화를 위한 확실한 답을 가지고 지구촌은 31바퀴 돌고 있습니다.

HWPL은 전쟁 없는 평화의 세계를 이룰 수 있는 유일한 해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DPCW 10조 38항)입니다. 2018년 9월에 UN총회에 상정되어 구속력 있는 국제법제정을 위하여 온 지구촌은 평화로 물들었습니다.

2019년 DPCW 3주년 행사에는 세계평화 국제 여성단체와 세계평화 국제 청년단체는 각국 대통령님께 손편지를 전하여 평화를 이루는데 함께 하고자 마음을 전했습니다.

 평화를 싫어하는 대통령이 어디 있겠습니까? 전쟁을 좋아하는 대통령이 어디 있겠습니까? 국민들이 전쟁터에 나가서 생명을 잃는 것을 방관하는 대통령이 어디 있겠습니까?

HWPL 이 대표님은 민간인으로서 일개 나라의 평화가 아닌 세계평화를 위해 뛰고 계십니다. 제31차 세계평화순방은 루마니아 전 대통령의 초청을 받아 '평화교육을 위한 교사의 역할'이란 주제로 컨퍼런스를 열었습니다.

 

 

<HWPL 31차 세계평화순방>

일시: 2019년 4월 2일 (화) 오후 10시

행사명: 2019  평화교육 컨퍼런스

주 제 : 평화교육을 위한 교사의 역할

▶️ <HWPL 31차 세계평화순방>

유튜브 라이브로 시청하기

(KO) http://bit.ly/0402hwpl_kr
(EN) http://bit.ly/0402hwpl_en

국민여러분~ 너도 나도 앞다투어 '평화교육'을 받고자 HWPL과 MOU를 맺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우리 대한민국에서도 생각이 깨어난 국민여러분이 평화교육을 받아 함께 평화의 지구촌 이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