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맛집, 백반전문점 123식당

대전맛집, 백반전문점 123식당

 

비 온후라 그런지 이번주말은

더 상쾌하게 맑은 날씨네요~

하늘에 무지개도 보여주니

그냥그냥 나가고 싶어집니다.

 

모처럼 맑은 토요일, 늦잠도 자주고

내가 손수 지은밥이 아닌 다른 사람이 해주는

집밥같은 밥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집이

바로 선화동에 숨어있는 123식당

 

 

식당 앞에 요렇게 들풀처럼~~~

시골 할머니댁에 온 느낌이 듭니당

 

 

식당안으로 들어왔어요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좌식 테이블 9개, 식탁테이블 2개

이정도면 어르신 부부께서 하실만 하겠죠?

 

 

메뉴도 참 다양하게 있네요~

그런데 들어오면서 다들 시키는 메뉴가 있네요

첫번째 메뉴 두부오징어두루치기

ㅋㅋㅋ

두부와 오징어가 만나서 두루치기를 했다네요

메뉴판 가격 보셨지요~ 착한가격집 맞네요^^

 

 

드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음,, 군침이 저절로 드시지유?

두부가 오징어를 만나 두루치기를

참 잘했네요~

청국장도 냄새 안나면서

그냥 된장찌개처럼 맛있어요

 

 

사실 집에선 이런 음식 먹을때

밑반찬이 필요없쟎아요.

나와서 먹으니 밑반찬도 이리 많이 주시네요

모두모두 정성이 가득합니다.

 

 

저는요 시골에서 자라서인지

요런 할머니음식같은 반찬이 참 좋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또 달라면 리필도 해주십니당^^

 

어떠세요~~

착한가격에 정갈한 할머니표 백반

드셔보실래요?

오늘 점심 정말 맛나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