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맛집, 시민칼국수

대전맛집, 시민칼국수

 

봄이라고 하지만

아직도 아침 저녁으론 쌀쌀하지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 잘하셔야합니다.

요즘 감기걸리면 너무 오래 가더라구요.

몇일 전 벚꽃보러 테미오레로

밤바람 쏘이러 갔었어요.

밤에 보는 벚꽃도 제법 볼만했답니다.

 

 

예쁜 벚꽃도 보고 밤산책도 했겠다~~

슬슬 배가 고파오더라구요

근처에 간단하고 따뜻하게 먹을 음식 없을까?

고민하다 찾은집 칼국수맛집

시민칼국수가 보이는거예요

아~ 대전맛집이었지?

하고 들어갔네요.

저녁시간이 살짝 지났음에도

사람들이 꽤 많았답니다.

 

 

흑백사진이 오랜 전통을 말해주네요

간판을 보니 한번쯤은 다녀갔던 곳이죠?

 

 

문을 열고 들어가니 정면에 카운터가 보이고

옆으로 벽돌을 쌓아올린것 같은

예쁘게 꾸며져 있는 파티션같네요^^

 

 

돌아서 보니 독립공간이 숨어있었군요~

요자리는 방해받지 않고 먹을수 있겠어요

그래서인지 예약석이네요  아쉽..

 

 

실내는 요렇게 좌식과 입식으로 반반 나뉘어있네요

언제부터인가 무릎이 아퍼서 입식이 좋더라구요..ㅎㅎㅎ

이제 함 주문한 음식 먹어볼까요??

 

 

전통칼국수예요~~

얼큰칼국수도 있는데

 담백하니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전통으로 시켰는데

아 너무 잘했어요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칼국수집 반찬은 아시죠??

겉절이와 깍두기

김치도 모두 맛있었어요

그래서 겉절이는 두그릇 클리어 했답니다~ㅋㅋ

 

 

시민칼국수의 또하나 비장의 카드가

수제왕돈까스랍니다.

크기가 대박이죠?

맛도 대박입니당~~

 

 

ㅎㅎㅎ 아까 말한 두그릇째

두번째 달라니 듬뿍 주셨답니다^^

 

 

식사를 다 하시면

후식으로 레몬홍차와 식혜

셀프입니다~

식혜는 많이 봤는데 레몬홍차는 첨봤어요~

 

 

칼국수 가격이 괜찮네요~

왕돈까스도 크기에 비하면 괜찮구요

수육과 족발도 있네유~~

 

 

아하~~

요래서 국물이 맛있었군요

주소는 문화동인데

제가 느끼기엔 대흥동같았어요.

아마 경계선인가봐요.

그쪽에 갈일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셔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