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화 이야기

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10주년 기념식 122개국서 개최 예정

안녕하세요~HWPL 서포터즈 ONE 핑크하트입니다~

평화와 전쟁, 무엇을 좋아하시나요? 당연히 평화입니다. 우리나라 역시 전쟁에서 자유롭지 않은데요. 휴전 중이기 때문입니다. 6.25 동족상잔의 비극은 한 번으로 족합니다.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HWPL 이만희 대표님은 6.25전쟁에 참전하여 최전방에서 참혹한 전쟁을 겪으신 분입니다. 현재는 지구촌 어딜 가도 '평화의 사자'라고 불리고 있어요. 

HWPL 이만희 대표님이 늘 하신 말씀이 있는데요. " 전쟁으로 수많은 청년이 희생됐으며, 말만으로는 평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앞으로 우리 후손들에게 평화를 유산으로 남겨주자"고 하셨습니다.

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10주년 기념식

평화를 외치면서 지구촌 31바퀴를 돌았는데요. 지구촌은 전쟁이 아닌 평화를 원했습니다. 국민을 진정 사랑한다면 전쟁은 종식되어야 합니다. 내 자녀가 전쟁터에 나가기를 원하는 부모는 없을 겁니다.

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10주년 기념식

2014년 대한민국에 약 140개국 1000여 명의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였는데요. 저도 HWPL 서포터즈로 현장에 직접 참석했습니다. 당시의 그 감동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바로 HWPL 평화 만국회의입니다.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올해는 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10주년 기념식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122개국에서 평화를 위해 한 목소리를 낼 겁니다.

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10주년 기념식

대한민국 외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호주, 일본, 인도 등 전 세계 122개국에서 멋지게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됩니다. 함께 평화를 논의하고 평화 사업 결과 전검, 향후 계획을 구체화할 예정입니다.

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10주년 기념식을 통해 평화가 성큼 다가올 거라 확신합니다. 지구촌 모두가 평화를 원하니 말입니다. 평화의 사자가 되어 주세요~ 세계 평화 함께 이룹시다!